- HOME > CUSTOMER > Q & A
- Q & A
요구는 이처럼 불평으로 시작한다. 프로세스는 바로 고객
oxmhfh일상의 요구는 이처럼 불평으로 시작한다. 프로세스는 바로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범부서적, 수평적 부가 가치 과정인 것이다. 이것이 효과적일 때, 조직은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것이 효율적일 때, 조직은 재무적 성과를 높일 수 있는 것이다. 따라서 기업이 프로세스를 최적화시키지
일상의 요구는 이처럼 불평으로 시작한다. 프로세스는 바로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범부서적, 수평적 부가 가치 과정인 것이다. 이것이 효과적일 때, 조직은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것이 효율적일 때, 조직은 재무적 성과를 높일 수 있는 것이다. 따라서 기업이 프로세스를 최적화시키지